How 강남유흥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가라오케 룸싸롱 하이퍼블릭 텐프로 쩜오 호스트빠

의정의 등장으로 위기에 처하는 준모와 수사본부. 기철은 지난밤 습격에서 수상한 지점을 발견하는데...

이후 작전은 계속하지만 정기철에 대한 진심어린 걱정과 위험한 수사을 진행하는 남편 박준모가 거칠어지는 모습을 모두 견뎌내며 결국 작전 성공으로 특진까지 한다.

일본을 대표해 직접 한국을 찾은 카네모토(기국서 님)의 부하 오오야마 역으로 임형국 님​

‘희성’을 연기한 차래형은 “‘희성’은 가장 인간 냄새나고 정이 많은 인물이다. 그래서 ’준모’와 ‘기철’을 끝까지 믿어주고 힘이 되어주고 싶었다”고 캐릭터를 설명했다.

다양한 대화 주제를 소화할 수 있는 아가씨가 어울리는 자리도 있고, 이벤트로 분위기를 잘 이끌어내는 흥과 끼가 많은 아가씨가 잘 어울리는 자리도 있습니다.

기철과 함께 끝을 향해 달려가는 준모. 한중일 수사본부는 검거를 위한 콜사인을 기다린다.

그러던중 해련을 통해 정배가 기철 몰래 마약을 빼돌리고 있음을 알게 된 준모는 이일로 정배를 강남연합에서 축출하는데 성공했다.

이번 작품에서 가장 강렬한 존재감을 남긴 이신기는 “‘종렬’의 목적은 오로지 강남연합 내에서 기득권으로 올라가는 것이었다. 밀림의 왕이라고 불리는 사자가 평소에는 초원에서 누워있다 사냥할 때만 되면 그 타겟에만 집중하듯 ‘서종렬’이라는 인물도 그렇다고 생각했다”라며 “‘그냥, 죄책감 없이, 제대로, 처리한다’가 ‘종렬’을 움직이게 하는 핵심 키워드”라 밝혀 특별함을 더했다.

셔츠룸은 단어 강남연합 그대로 룸 담당 여성이 셔츠를 입고 접대하는 컨셉의 유흥 시스템입니다. 강남에서 최초로 시작한 컨셉으로 강남 셔츠룸으로 유명합니다.

배달사고에 대한 불만으로 거래는 중단될 위기에 처하고, 지독한 형사 황민구가 강남연합을 주시하기 시작한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감정으로 뒤섞인 준모와 기철 그리고 의정(임세미 역) 간의 관계성을 주목해 볼 수 있다. 엘리트 경찰인 의정은 남편 준모가 강남연합에 잠입한 사실을 알게 된 후, 위험한 수사를 빨리 끝내기 위해 과거 인연이 있었던 기철에게 접근하며 수사에 동참하게 된다.

다만 엔딩이 다소 아쉬운데...결국 기철은 호구중에 상호구가 되버렸네요...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